복지관 로고

 

 
작성일 : 18-06-27 10:57
보금자리 어르신들 제2회 행복.나눔 잔치로 나눔 동참
 글쓴이 : 성은영
조회 : 337  

2018년 06월 26일(화), 종천에 위치한 고령자 아파트 보금자리에서 노인회(주최)와 서천군노인복지관(협력지원)이
제2회 행복나눔 잔치를 개최하였습니다.
보금자리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된 본 행사는 거주 주민들의 자발적인 후원(김병선님, 보금자리 소장님 등 )등으로 그 예산이 마련되어 의미가 뜻깊었습니다.

마련된행사는 한국국악협회 서천지부 공연팀과 서천성당 펠릭스 음악선교단이 행사의 시작을 열어주었고,
이풍규 회장(보금자리 노인회)님의 인사와 이경미 관장(서천군노인복지관)님의 축하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고령자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지원하고자 서천군보건소와 연계하여 치매 상담 및 혈압, 당뇨 건강 검진을 진행하였고 서천성당 레지오(은총의모후) 봉사팀의 손맛사지와  바자회 부스를 마련하여 거주민 어르신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서천군노인복지관이 지원하여 운영되었던 다양한 프로그램(문화체험, 행복아카데미, 영화산책, 몸보신마음보신, 함께해요 명절 등)들을 연도별 사진전으로 구성하여 지나온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시간도 갖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서천군노인복지관은 100명분의 잔치국수와 과일을 후원하였고,
보금자리 노인회는 부침개와 떡, 음료, 경품들을 무료로 제공하였습니다.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내빈들의 마음으로 만들어진 기부금(682,000원)은 주민들을 대표해 보금자리 노인회 이름으로 서천군노인복지관에 기부되었고, 서천군노인복지관은 서천군에 위치한 취약 독거노인분들을 위한 지원에 기부금을 사용할 것을 약속드렸습니다.

본 행사를 위해 6월 초부터 고민하고 준비하신 보금자리 노인회 이풍규 회장님을 비롯하여 이정구 사무장님, 김병선 고문님, 전방자 부회장님, 박춘옥 이사님, 장춘자 이사님, 그리고 모든 준비를 뒷받침하신 거주 어르신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서천군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을 도와 공동체의 행복과 화합을 지원해나갈 것입니다.


 
 

Total 619
독거어르신들께 전동…
한미나
남성어르신 요리대회 …
권윤숙
2018년 노인사회활동…
이상희
2018년 사할린 어르신…
성은영
제10회 서로제
유보람
2018년 노인사회활동…
이상희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
운영자
문화가 있는 날 발표…
운영자
2018년 서천어메니티…
박상진
서천군노인복지관 제2…
유보람
서천군노인복지관 10…
유보람
제9회 서천어메니티복…
김시권
서천군노인복지관 10…
권윤숙
서천어메니티복지마을…
박상진
노인돌봄기본서비스 …
한미나
문화예술지원사업 현…
유보람
 
 
 1  2  3  4  5  6  7  8  9  10    
and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