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로고

 

 
작성일 : 18-12-06 10:55
2018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해단식 실시
 글쓴이 : 이상희
조회 : 232  

12월5일(수) 서천군문예의전당에서 2018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는 노인일자리 참여자와 수요처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올해 노인일자리사업을 마무리 하였다.
우수참여자 시상과 참여자 활동동영상상영, 어르신 사례발표, 축하공연과 그동안 참여자 어르신들의 “사랑의 모금함” 활동으로 모인 기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노인복지관에서 그린타운지킴이 참여를 하시면서 한글을 배우시는 어르신의 감동적인 사례발표와
축하공연에는 노노케어 참여자 어르신의 노래와 경로당과 노인복지관에서 활동하시는 노-선생이간다 수강생 어르신들로 이루어진 실버합창, 태권도, 민요 등과 아이사랑지킴이 수요처인 어린이집 아이들의 공연이 있었다.
경로당에서 민요를 배우는 한 어르신은 “내 나이 90에 언제 이런 무대에 한번 서 보겠습니까?” 하시며 너무 좋아 하셨다.
서천군노인복지관은 서천어메니티의 환경을지키는 그린타운지킴이, 무료식당에서 당신의 손으로 나눔을 통해 전해주는 귀중한밥상-당나귀, 어린이집아이들의 사랑을 지키는 아이사랑지킴이, 경로당과 노인복지관에서 동년배 어르신들에게 취미여가 프로그램을 강의하는 노-선생이간다, 독거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말벗이 되어주는 노노케어 연중과 9개월사업 등 6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천군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려 한다.


 
 

Total 679
상반기 직원연수
박상진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
한미나
영주귀국사할린한인 …
성은영
보금자리 거주어르신…
성은영
제3회 서로명랑운동회…
유보람
<행복밥차> 6월…
정해승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
한미나
2019년 노인사회활동…
이상희
5월 생신잔치 & 외식…
김상겸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
한미나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
한미나
복지마을 직원 휴 (休…
운영자
<행복밥차> 5월…
정해승
사랑실은 건강천사 실…
유보람
희망나눔예술봉사단과…
유보람
도민체전의 성공을 바…
박상진
 
 
 1  2  3  4  5  6  7  8  9  10    
and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