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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대상 : 본 관 재가복지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르신 및 서천군 내 타기관에서 의뢰한 어르신

이용절차

① 본 관 이용자인 경우 : 방문상담을 통해 적격여부 파악
② 타기관 의뢰자인 경우 : 접수 → 대상자 자료 공유 → 욕구사정 → 서비스계획회의 → 서비스 제공 → 점검 및 평가

이용문의 : 복지2팀 041) 950-1209

사업내용

프로그램 내 용
전기내선서비스 자원봉사 단체 '전울회' 회원들과 함께 상․하반기 연 2회 4가구를 선정하여 서비스 실시. 전기배선, 절전등을 교체, 위험을 대비한 안전개폐기 이동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일상생활의 편의 제공
도배서비스 연 2회 4가구를 선정하여 새로운 도배를 통해 환경적 개선
대청소 연 2회 4가구를 선정하여 청결유지 및 깨끗한 삶 영위